쓰기마당 > 글쓰기마당 > 독서/영화감상문

독서/영화감상문

제목 영화 '인크레더블2'를 보고
글쓴이 이서현

영화 '인크레더블2'를 보고                                 (해송초 3학년 이서현)


어제 언니가 복사캠프를 가서 친구 아현이와 인크레더블2를 보러 영화관에 갔다.

인크레더블2를 보는 3관에는 우리 밖에 없었다.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더 좋았던 것 같다.

이 영화의 주인공 가족은 모두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아빠는 미스터인크레더블이고 엄마는 일라스티걸, 첫째 딸은 바이올렛, 둘째 아들은 잘 모르겠다. 이름이 기억이 잘 안 난다. 그리고 마지막! 귀여운 막내 잭잭!

아빠는 힘이 엄청 세서 아주아주 크고 무거운 바위를 혼자 들 수 있을 정도이고, 엄마는 팔과 다리를 쭉 쭉 늘릴 수 있는 초능력이 있었다. 바이올렛은 몸이 안 보이게 하는 것과 방어막, 둘째는 빛보다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다. 그래서 물위를 걸을 수도 있다. 막내 잭잭은 초능력이 여러 가지였다. 악당들을 상대로 능력을 발휘하는 것은 쉽지는 않았다. 무서워서 눈을 감고 보지 않은 장면도 있고 아현이 손을 꼭 잡기도 했다. 잭잭이가 능력을 발휘할 때는 너무 재미있었다.

오늘 언니가 돌아와서 이야기를 해주었더니 보고 싶다고 했다. 엄마 아빠는 내 얘기를 들으시고 인크레더블1을 함께 보자고 하셨다. 언니랑 나도 1편을 보고 2편을 보는 게 더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나는 2편이 너무 재미있었기 때문에 1편도 정말 기대된다.